본문 바로가기

여자움짤

아이유 몸매 움짤 33반 사이즈의 위엄


 아이유 몸매 움짤 33반 사이즈의 위엄


 처음 데뷔를 하는 아이돌의 경우 소속사에서 연애를 금지시키는 일들이 많습니다. 아이돌도 사람이기에 이성에 끌리는 것은 당연한 일인데요. 허나 팬들의 사랑을 먹고 자라는 아이돌이기에 아이돌의 연애설은 인기에 큰 파장을 미친다는 것은 모두가 아는 사실일겁니다. 



 

 그렇기에 소속사에서는 처음 데뷔를 한 아이돌일수록 각별히 주시를 하며 지켜보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는데요.



 데뷔를 한지 어느정도 지나자 국민 여동생으로만 여겨지던 아이유도 장기하와 연애를 한다는 기사가 뜨면서 많은 남성팬들의 눈물을 자아냈습니다. 허나 어느정도 인지도가 올라가 있으면 예전과는 다르게 최근에는 인기 하락이 크게 없기도 하는데요. 아이유와 장기하의 연애를 응원하면서 계속해 팬층을 유지한 것도 아이유의 실력이 아닐까 싶네요.



 그러다 최근 아이유 장기하 이별 기사가 뜨면서 한 번더 이슈의 중심이 되는 아이유입니다. 처음 데뷔 시절 소녀와 같은 이미지로 연애설은 생각도 못했었지만 성인이 되고 난 후 아이유의 모습에서도 큰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했는데요. 찾아보지 못했던 볼륨감과 비율을 보게 되면서 과감한 의상도 무대에서 선보이는 아이유입니다.



 체구가 워낙에 작고 다이어트를 열심히 한 덕에 33반 사이즈의 옷을 입는다고 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굴곡진 몸매와 비율을 가지고 있어 굉장히 옷태가 잘 나는 스타이기도 합니다. 



 

 이런 아이유의 몸매 움짤 사진들을 준비해보았는데요. 처음 데뷔시절과는 확연히 다르게 섹시해진 그녀의 모습을 감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름다움을 담은 아이유 몸매 움짤 사진들입니다. 솔로로 데뷔를 하면서 성공한 케이스의 아이유는 음악이면 음악, 연기자면 연기자로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사랑스럽고 풋풋하기만 한 그녀가 섹시한 모습까지 소화를 하니 남성 팬들의 큰 지지를 얻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여성팬들도 많이 거느리고 있는데요. 외모뿐 아니라 실력까지 갖추고 있으니 인정할수 밖에 없는 아이유랍니다. 













론 아이유의 인생이 모두 순탄했던 것은 아닙니다. 작년에 발표한 앨범 제제라는 곡에서 제제가 상대방을 유혹하는 모습으로 묘사를 하면서 기존에 있던 팬들이나 네티즌들에게 물매를 맞기도 하였는데요. 본인의 음악성에 따라 재해석한 곡이라고는 하나 정도를 넘어섰다는 점에서 많은 비판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최근 아이유 장기하 이별을 선언하면서 또다시 아픔을 겪기도 하였는데요. 아픈만큼 성숙해지는 법이기도 합니다. 아이유의 음악 활동에 많은 영향을 끼치기도 하겠지만 지금과 같이 팬들과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고 영원토록 전해들을 수 있는 아름다운 음악들로 다시금 찾아왔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지금까지 아이유 몸매 움짤 사진들을 감상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