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움짤

에이프릴 채경 인성 몸매 애교 삼박자가 완벽하네


 에이프릴 채경 인성 몸매 애교 삼박자가 완벽하네


 신인이라고 불리기에는 데뷔한지가 조금 지난 걸그룹 에이프릴의 맴버 채경 인성에 대해 화제가 되면서 팬층이 조금 더 두터워진 계기가 되었는데요. 매니저에게 본인의 무거운 짐을 맡기지 않고 본인이 스스로 들고감은 물론이기니와 인사성이 바르고 항상 웃는 얼굴로 사람들을 대한다고 소문이 자자하네요.



 당연한 일인데요 최근에는 워낙 인성 문제가 많은 스타들이 있다보니 더욱더 빛이나 보이는 에이프릴 채경이랍니다. 최근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 출연을 하면서 여동생으로 삼고 싶을 정도로 귀여운 애교를 보여주기도 하였는데요. 몸매, 인성, 애교 삼박자를 이루면서 걸그룹계의 신흥강자로 발돋움하는 채경입니다.




 오늘은 그녀의 아름다운 모습을 담은 사진과 움짤을 준비하였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프로듀서 101에 출연을 하여 아이오아이 맴버로 활동을 할 뻔도 했지만 아쉽게 탈락을 하며 아이비아이로 활동을 하다 최근 에이프릴 맴버로 합류하여 걸그룹 생활을 하고 있는데요. 에이프릴에게는 희소식과도 같은 영입이 아니었나 생각을 합니다.



 






시원시원한 입크기와 함께 에이프릴 채경 몸매 또한 시원시원한데요. 




에이프릴 이미지가 순수한 이미지를 담고 있어 몸매를 부각시키는 모습은 볼 수 없지만 세간에서는 슴태경이라고 불릴만큼 아름다운 몸매를 가지고 있는 에이프릴 태경이랍니다.


'


사복을 입고 있는 모습을 보시면 왜 슴태경이라는 별명이 붙었는지 아시겠죠? 순수한 이미지와는 다른 반전의 몸매를 소유하고 있어 더욱 매력적인 에이프릴 태경이랍니다.








 사복을 입고 있는 모습이 더욱 여성스럽고 아름답네요. 에이프릴 채경 인성 몸매 애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렇게나 아름다운 처자가 인성까지 갖추었으니 에이프릴의 앞날이 밝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네요. 인성 좋은 연예인이 롱런하는법 아니겠습니다. 아직까지는 큰 인지도는 쌓지 못했지만 이제부터 차근차근 한단계씩 밟아가며 정상에 오르는 에이프릴 채경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