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움짤

김희선 남편 박주영 나이 누구를 닮았나 봤더니


 김희선 남편 박주영 누구를 닮았나 봤더니

 

 최근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김희선이 출연하면서 그녀의 매력적인 입담에 다시금 놀라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미모도 탑클래스지만 입담 또한 탑클래스의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전달해주었는데요.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이라고 한다면 본인은 세계 모든 남자들에게 밀땅을 하고 있다는 대목이네요. 본인도 본인이 이쁘다는 것을 잘 알고 있는 것 같습니다. 






 탤런트 김희선 나이는 올해 41살로 1977년 6월 11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 꽃게랑 CF에 출연하며 처음으로 연예계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그녀의 미모를 모든 프로듀서들이 알아봤던 탓인지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 CF에 출연을 하면서 SBS 역대 최연소 연기대상을 받는 쾌거를 이루기도 합니다.




 이때 당시에만 해도 하늘에서 내려온 선녀, 신이 내린 천사 등 각종 수식어가 붙으며 데뷔 초 남성분들의 크나큰 지지를 받았었는데요. 연예계 미모는 김희선 이전과 이후로 나눠도 될만큼 절대적인 미모를 자랑하며 연예계를 평정하던 그녀가 돌연 결혼을 하게 됩니다.



 김희선 나이 30살 연도로는 2007년 10월 남편 박주영과 결혼식을 올립니다. 김희선을 좋아하던 팬들에게는 커다란 상심이 되었지만 그녀의 결혼을 축복하는 분들도 많았었죠. 이후 그녀는 연예계 생활을 그만하고 가정에만 충실하다 사랑스런 딸을 놓고 육아에 전념! 그러다 2010년 다시금 연예계 생활을 시작하며 각종 프로그램 MC에 출연을 해 타고난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습니다.




 

 올해 나이 41살이 무색하게 30대 초반의 미모를 보이며 여전히 절대미모의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는데요. 김희선 남편 박주영과는 3살 차이로 남편의 나이는 44살! 하지만 남편 또한 남성 잡지 모델로 활동했을만큼 자기 관리가 투철한 사람으로 동안의 모습으로 보이고 있어 아주 잘어울리는 부부라는 느낌이 듭니다.



 남편과 만난것은 아는 지인과의 만남이었다고 하는데요. 이후 김희선 남편 박주영의 적극적인 대쉬로 결혼까지 골인하게 됩니다.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떠오르는 연예인이 한명있을텐데요. 유노윤호를 많이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고 하네요.



 김희선 남편 박주영은 현재 서울 강남구에서 에스테틱 전문숍을 운영하며 경제력으로도 부족함이 없이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김희선 또한 벌어놓은 돈이 어마어마하기에 경제적으로는 풍족한 생활을 하고 있을꺼라 생각을 하네요. 또한 남편 박주영의 아버지가 몇채의 빌딩을 소유하고 있는 건물주로 남편 박주영의 회사가 있는 곳도 아버지의 건물이라 월세를 내지 않아도 된다고 하네요.


 


 아름다운 미모를 가지고 있으며 당연히 안티도 생기기 마련입니다. 김희선을 질투하고 시기하는 네티즌들로 인해 그녀의 멘탈로 많이 흔들렸을꺼라 생각을 하겠지만 아픈만큼 성숙해지는 법이라고 현재의 모습을 본다면 왠만한 악플들은 웃어넘길것 같은 모습을 보여주네요. 하지만 그녀의 사랑스러운 딸이 김희선과 닮았지 않았다하여 딸의 미모를 가지고 악플을 단 것에 대해서는 같은 자녀를 가진 부모의 입장으로 큰 상처가 되었을꺼라 생각을 하는데요. 이럴때에는 김희선이 좀 더 강경한 태도로 법적인 처벌까지 강행하였으면 하는 바램이기도 합니다.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김희선입니다. 오늘은 그녀의 남편 박주영과의 에피소드를 짧게나마 이야기해보았는데요. 앞으로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시길 바라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주는 연예인으로의 모습도 기대를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