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움짤

이선빈 몸매 환상적인 바디 라인


 OCN드라마 38기동대에서 환상적인 비주얼로 큰 인기를 얻은 이선빈을 기억하시나요? 이선빈은 중국 드라마에서 김태희와 함께 출현을 하며 연기자 생활을 시작하였고 또오해영에도 출연을 한 바 있는데요. 레드벨벳의 아이린과 닮은꼴로 비교가 되기도 하지만 이선빈만의 아름다운 얼굴과 몸매가 있어 감탄을 자아내게 만듭니다.

 

 

 

 

 

 오늘은 이선빈 몸매를 확실히 느낄 수 있는 고화질 사진과 움짤을 준비해보았습니다. 평소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며 패셔너블한 그녀의 모습들을 자랑하곤 했었는데요. 드라마뿐 아니라 예능에까지 출연을 하면서 이제는 인지도가 높은 연기자로 거듭나고 있답니다.

 

 

 그런 노력이 있었기에 최근 드라마 미씽나인에도 출연을 하는 등 계속된 드라마 출연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그럼 이제 이선빈 몸매 움짤과 고화질 사진들을 만나보도록 할까요?

 















환상적인 바디 라인을 가진 이선빈 몸매 움짤 사진들을 보았습니다. 이선빈 키가 166cm라고 하는데요. 키가 큰 편에 속하지는 않지만 비율이 좋아서 그런지 늘씬한 라인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비주얼적인 면을 계속해 강조하다보니 연기적인 이야기를 빼놓게 되는데요. 연기적인 면에서도 경력이 있어서 그런지 배우라는 느낌에 맞는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아이돌들이 연기를 한다고 드라마에 출연을 자주 한 바 있는데요. 

 

 

 


 보통 미모와 몸매가 아름다우면 연기가 뒷바치지 않는 경우들도 있지만 이선빈은 그녀만의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주고 있어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 생활을 이어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