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 쿠첸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위치 알아보기


 쿠첸이라고 하면 밥솥을 많이 생각하실껍니다. 저희도 최근에 사용하던 압력밥솥이 고장이 나서 알아보던중 쿠첸 제품이 마음에 들어 새롭게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요. 밥솥을 구매하면서 고려했던 것 중 하나가 서비스센터가 가까운 곳에 있는지도 포함하여 생각을 하였습니다. 디지털 기계들이 많이 생겨나면서 예전 아날로그방식보다는 고장율이 높기에 서비스센터가 가까운 곳에 있는 제품을 사용하는게 좋은데요.


 오늘은 제가 살고 있는 지역인 대구 쿠첸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위치 검색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쿠첸서비스센터를 검색하면 쿠첸 고객지원센터 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중간쯤에 A/S 지역안내라는 메뉴가 보이실텐데요. 대구 쿠첸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위치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선 쿠첸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의 경우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7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전국 지역별 서비스센터의 위치를 지도 검색을 통해 알아볼 수 있는데요.



대구 쿠첸서비스센터 위치의 경우 동대구, 북대구, 서대구 3곳에 있는 것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소와 전화번호를 통해 위치를 상세히 알 수가 있으며 다음 지도 검색을 통해서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지도를 통해 상세한 위치를 알아볼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대구 쿠첸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위치 검색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용중인 밥솥이 고장이 났을 경우 위의 방법을 통해 A/S를 받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