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채널 블랙박스 순위 top5 알아보기


 즐겨보는 티비 프로그램 중에서 블랙박스로 보는 세상이 있습니다. 블랙박스가 보편화되면서 억울하게 사고를 당하거나 잘못을 입증하기 힘든 부분을 녹화장면으로 캐치할 수 있게 되어 좋습니다. 이제 블랙박스는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필수적으로 갖추고 있어야할 옵션 중 하나입니다. 블랙박스를 설치해있다면 자동차 보험료도 할인받을 수 있다는 사실!


 시중에 많고 많은 블랙박스 중에서 어떠한 블랙박스가 화질이 좋고 녹화시간이 효율적인지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2채널 블랙박스 순위를 준비해보았습니다. 4채널 블랙박스도 판매하고 있지만 2채널만으로도 충분히 사고가 났을 때 대비를 할 수 있답니다.

 


2채널 블랙박스 순위 1위는 파인디지털 파인뷰 solid 300R 2채널입니다. 블랙박스 촬영의 경우 주간에는 화질이 좋은 반면 야간에 화질이 흐려져 제대로 상황파악을 못하게 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파인 디지털 파인뷰 solid 300R의 경우 야간촬영에도 깨끗한 화질을 제공하여 안전한 녹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시녹화, 주차녹화, 충격감지녹화, 동작감지녹화 등 뛰어난 기능을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기에 가격 대비 효율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2위는 팅크웨어 아이나비 FXD990 2K 2채널입니다. 네비게이션으로 큰 인기를 끈 아이나비사에서 만든 블랙박스 제품인데요. 무려 2K화질을 제공하면서 깨끗하고 선명한 화질로 녹화를 돌려볼 수 있습니다. 주간,야간 모두 2K화질을 제공하고 있으며 차선이탈경보, 앞차 출발 알림, 자동 주차 모드 등 최첨단 기능들을 가지고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답니다.



2채널 블랙박스 순위 3위는 아이트로닉스 아이패스블랙 ITB-6000FHD X1 2채널입니다. 아이트로닉스사에서 만든 블랙박스 제품으로 2017년 최신형이나 앞서 말한 제품들의 기능들과 유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4위는 파인디지털 파인뷰 T50 2채널입니다. 눈여겨볼 기능으로는 마주오는 차량의 경우 번호판을 인식하기 어려웠던 다른 제품과는 달리 마주오는 차량 번호판도 인식을 할 수 있을만큼의 기술력을 가지고 있으며 녹화 파일을 분산시키지 않고 균일하게 저장하며 메모리 포맷을 하지 않아도 되는 블랙박스랍니다. 



  마지막 2채널 블랙박스 순위 5위로는 LG이노텍 얼라이브 LGD540 2채널입니다. 가성비 대비 뛰어난 기능들을 선보이고 있지만 1위의 파인뷰보다는 야간촬영이나 다른 화질에 있어 밀리는 감이 있기에 5위에 머물러 있지 않나 생각을 하네요. 지금까지 2채널 블랙박스 순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예전에는 다본다 블랙박스도 가격대비 효율이 좋은 것으로 알려져있었는데 최근에는 순위에서 많이 밀려난 모습을 보이고 있네요. 위의 제품들을 비교해보고 원하시는 블랙박스 제품을 구입하여 안전한 운행을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