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움짤

허리둘레 33사이즈 소유자 갓청하 움짤


IOI로 활동을 하다 해체 후에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돌 청하!!

IOI 맴버들 중에서

 솔로로 대박을 먼저 터트린 

실력파 아이돌입니다.




그녀의 인기 비결 중 하나는

 바로 잘록한 개미 허리!


무려 33인치의 

허리둘레 사이즈를 보유!


이정도 허리둘레는 

카라의 구하라말고는 

제가 본적이 없는 것 같네요.







외국에서는 33사이즈를 

만들기 위해 갈비뼈 수술을

 한다고 하는데..




정작 본인은 33사이즈라도 

크게 힘들거는 그런건 없는데

정작 힘든건 

코디네이터 언니라고 ㅎㅎ 


청하 허리에 맞는 바지가 잘 없어 

매번 수선해야 한다고 하네요^^







청하의 33사이즈 허리둘레는 

다른 연예인들에게도 

신기함 그자체입니다.


허리둘레를 소개하는 영상을

 움짤로 만들어보았는데요.

그녀만의 깜찍하고 

귀여운 모습을 볼 수 있어

 좋은 갓청하 움짤입니다.


웃는 모습도 너무 매력적인 그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