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움짤

최유정 몸매 움짤 대방출


최유정 몸매 움짤 대방출


 아이오아이가 낳은 귀염둥이 유댕, 표정 리액션의 대가, 윙크 살인마, 댄스머신 등 다양한 별명을 가지고 있는 매력쟁이 최유정 몸매와 움짤 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 최유정 키는 프로필상 159cm밖에 되지 않지만 작고 귀여운 얼굴에 비율 좋은 몸매를 가지고 있어 남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다른 맴버들에 비해 평범한 외모를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지만 그녀의 매력 속에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을 정도랍니다.

 


 최근에는 아이오아이 유닛으로 활동을 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최유정입니다. 여자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편이지만 주로 팬층은 남자분들로 이루어져 있다는 사실! 



 그녀의 반전 매력이라고 할 수 있는 무대에서의 모습입니다. 걸크러쉬의 대표적인 주자로 평상시에는 다소 빙구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지만 무대만 올라서면 눈빛이 달라지며 박력있는 댄스와 눈빛 연기를 보여주는 최유정입니다.



 화보 사진에서는 여동생과 같은 이미지를 주로 보여줍니다. 귀염둥이 이미지가 워낙 강한 탓에 컨셉을 귀여운 것으로 많이 잡더라구요. 최유정 몸매가 워낙에 호리호리한 탓에 얼굴이 커보일 수도 있지만 다른 맴버들에 비하면 얼굴이 많이 작은편이랍니다.



 최유정 성격은 알려졌다시피 소심하고 내성적이며 눈물이 많습니다. 연예인 생활을 해도 될까 싶을 정도로 양보를 하고 자기 주장이 강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경쟁 프로그램에서는 다소 좋지 못할 성격일 수는 있으나 그러한 모습마저도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네요. 낯을 많이 가리는 탓에 모르는 사람과 있을 때에는 온순하지만 친한 사람에게는 비글미가 돋보이는 사랑스런 최유정입니다.




 최근 아이오아이 유닛 활동을 시작하면서 투톤 헤어로 머리스타일을 바꾼 최유정입니다. 최신 헤어스타일이 굉장이 잘 어울리네요. 최유정 몸매와 패션 스타일이 아주 잘 어울리는 것도 그녀의 센스를 보여주는 한 부분이네요. 팬들 앞에서는 무장 해제되듯 동네 여동생과 같은 자태를 보여줍니다. 웃는 모습이 손연재 선수와 많이 닮아보이네요.



 이제 최유정 몸매를 좀 더 자세히 보여줄 움짤 사진들을 보도록 합시다.



 사실 최유정은 아이오아이로 데뷔하기 이전에 소속사에서 연기자로 출연을 시킨 적도 있습니다. 그때 당시에 움짤 사진인데요. 지금처럼 변함없이 풋풋하고 청순한 이미지를 보여주네요.



 춤 실력이 남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최유정 움짤입니다. 바운스치는 것이 다른 맴버들과 차원이 다르네요. 춤 연습에 많이 매진을 해서 그런지 잘록한 허리는 기본입니다. 최유정 몸매 중에서 다른 맴버들보다 뛰어난 부분이 바로 허리가 아닐까 싶네요.



 평소 장난끼가 많아서 언제 어디서든 빙구와 같은 웃음을 보여주는 최유정이랍니다. 이 웃는 모습에 팬들이 빠져드는 것이 아닐까 싶네요.



 O형이라서 그런지 아니면 평상시 성격이 푼수라서 그런지 이렇게 무대에서 꽈당 넘어지는 일도 다반사입니다. 어린 여동생을 보는 느낌이라서 귀엽기도 하네요.




 가장 최근에 무대 공연에서 팬들과 인사를 나누는 모습인데요. 팬들 하나하나를 챙기며 즐겁게 가수 생활을 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최근에 팬들을 무시하는 연예인들도 간혹 보이곤 하는데요. 이러한 것이 제대로 된 연예인 인성이 아닐까 합니다. 팬들이 있기에 본인들도 무대에 올라 빛을 발할 수 있는 것이니까요.



 지금까지 최유정 몸매 움짤 사진을 보았습니다. 여동생과도 같은 풋풋한 이미지와 사랑스럽게 웃는 모습에 최유정 덕질을 왜 하는지 이해가 잘 됩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드리면서 팬들에게 사랑받고 행복한 모습만 보여주는 최유정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