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움짤

레디 여자친구 쇼니 인스타그램 사진 모음


레디 여자친구 쇼니 인스타그램 사진 모음


 최근 핫한 프로그램 쇼미더머니5에서 막강한 실력을 보여주는 레디의 여자친구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래퍼들의 여자친구들은 하나 같이 빼어난 미모를 소유하고 있더라구요. 특히나 레디 여자친구 쇼니의 경우에는 미모도 미모지만 건강한 몸매를 소유하고 있어 여자들의 다이어트 자극 사진으로도 공유되고 있는데요. 최근에 올린 쇼니 인스타그램 사진들을 보면서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래퍼 레디의 여자친구인 쇼니입니다. 평소 레디를 보면서 전형적인 한국인 얼굴은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여자친구 쇼니 또한 동양과 서양의 아름다움이 잘 묻어 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혼혈인 인것 같기도 하구요. 자세한 정보를 찾아볼 수가 없더라구요. 직업도 아직 불분명합니다. 



 레디는 평소 옷을 잡 입기로 소문난 래퍼인데요. 여자친구 쇼니 또한 센스 있는 패션 감각을 보여주면서 여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답니다. 쇼니 인스타그램을 살펴보면 다양한 패션을 모두 소화해내는 모습을 볼 수가 있는데요. 



 언뜻 보면 이하늬와 닮은 듯한 레디 여자친구 쇼니입니다. 까무잡잡한 피부에 매끈한 몸매와 튼튼한 허벅지를 가지고 있어 여자들의 다이어트 자극을 불러일으킬만한 사진으로 충분하고도 남을 정도네요. 



 입술이 다소 두꺼워 안젤리나 졸리의 느낌도 나네요. 화장을 진하게 해서 그런지 졸리의 느낌이 많이 나는 쇼니 인스타그램 사진입니다. 트레이닝복부터 일방복, 파티복까지 다양한 패션을 모두 소화해내는 것도 하나의 능력이겠죠?




 이렇게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보이는 것도 그녀의 몸매가 받쳐주기에 가능하지 않을까 싶네요. 너무나 잘록한 허리에 긴 팔, 다리를 가지고 있어 어떠한 옷이든 잘 어울리는 레디 여자친구 쇼니입니다.




 이렇게 블랙과 그레이가 들어난 옷들도 잘 어울리네요. 정확하게 쇼니 키에 대한 언급은 없으나 사진상으로는 160cm 중후반대가 되지 않을까 예상을 해봅니다. 청순하면서도 글래머한 모습을 보여주어 남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죠.



 지금까지 레디 여자친구 쇼니 인스타그램 사진 모음이었습니다. 인기 스타의 여자친구로 산다는 것이 쉬운 일만은 아닌데 이번 쇼미더머니에서 레디가 큰 활약을 하면서 본인 또한 많이 알려지는 기회가 되었다고 생각을 하네요.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사랑을 받는다는 것에서는 좋은 일이 될 수도 있지만 한편으론 악성 댓글들로 인해 상처를 받을 수도 있어 걱정이 되기도 한답니다. 아무쪼록 레디와 예쁜 사랑 이어가시고 행복한 모습만 보여주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