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움짤

김세정 등근육 꽃길과 대조적인 몸매


 아이오아이가 해체를 하면서 맴버들은 각자 본인의 소속사에 들어가 다른 그룹으로 데뷔를 하거나 솔로 활동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이오아이라고 한다면 당연 김세정을 빼놓고 이야기할 수 없는데요. 프로듀스 101시절부터 갓세정이라는 별명이 붙으며 뛰어난 미모로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바 있습니다. 


 여신같은 미모를 가지고 있던 김세정이 등근육이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지금에야 털털한 성격을 많이보여주었기에 이해를 할 수 있었지만 처음 데뷔를 할때만 해도 김세정의 외모와는 대조적인 근육적인 몸매로 놀라지 않을 수 없었는데요.


 지금은 김세정 등근육이 그녀의 성격과 잘 어울리는 것 같아 어색하진 않습니다. 그렇다고 보디빌더와 같은 우람한 근육이 아니라 보통 운동 조금 한다는 수준이기에 크게 어색한 것만은 아닌데요. 김세정 등근육 사진과 함께 그녀의 아름다음을 담은 사진과 움짤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처음엔 갓세정으로 불리던 그녀였지만 최근에는 소녀장사라는 별명을 얻으며 건강미를 대신해보여주고 있습니다. 팔씨름 대결에서도 누구에도 뒤지지 않는 실력을 가지고 있구요. 김세정 등근육뿐 아니라 팔근육도 탄탄하기에 당연한 결과이긴하죠. 김세정 키가 164m에 몸무게 46kg이라고 하는데요. 마른 몸매를 가지고 있지만 근육질을 가진 튼튼한 몸을 소유하고 있기에 크게 걱정스럽진 않습니다. 허나 연예인 스케줄이라는 것이 체력이 많이 받쳐줘야하기에 평소에 건강 관리를 계속해 나가면서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김세정 등근육 꽃길과 대조적인 몸매들을 보았습니다.